♥ 배틀그라운드/배틀그라운드 일상

♥ 배틀그라운드 크리스마스 신규 스킨 후기! 북극곰,크리스마스 번들,루돌프 사슴코♥ + 산타모자 선착순 보너스코드 알려드려요!

다정다정해 2021. 12. 17. 21:56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3년전에 빠졌던 배그에 다시 푹 빠져있는 다정다정해입니다 ♥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이벤트와 함께 신규 스킨이 나왔어요!

 

북극곰 팩 끼고 비켄디 하러 가야될것같은 그 느낌.. 알죠..?ㅋㅋㅋㅋㅋㅋㅋ

나 왜 코카콜라가 생각나는거지? 저만 그런가요? ㅋㅅㅋ

 

 

주변 반응이 넘 좋네요 !! 

루돌프 사슴코 반짝이는거 탐난다고 ㅋㅋㅋㅋㅋ

안에 입은 빨간색 체크원피스 상하세트 넘 예쁘다고 그러는데

저도 동의합니다 정말..  +_+

 

ㅋㅋㅋㅋㅋ정말 반짝반짝이 아니고 번쩍번쩍 ㅋㅋㅋㅋ 

 

외투랑 코가 led느낌인거 같아요 정말  트리처럼 번쩍번쩍 색깔이 바뀌넹 ㅋㅋㅋㅋㅋ

적한테는 너무 잘 보일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체크 상의가 예전에 여름시즌에 수영복나온거랑 비슷하네요 ! 

상하의 분리로 나온것도 맘에 들고 예뿌네요 ㅠㅠㅠㅠ 

신발이랑 외투가 별로라.. 그래도 가격 착했으면 샀을텐데.. 요거는 패스하는걸루 ㅠㅠ

 

 

연말연시 세트 이거 진짜 넘 제 취향인데 어떡하죠.. 

940지코인 있긴한데.. 부족해서 좀더 충전해야되긴하네요 ㅠㅠ.. 탈탈.. 

근데 내용안에 있는 디자인사진은 구두 코앞에 코사리가 달려있는데

실제 착샷에는 없네용..? 머선 일이고? 오류인가..?

코사지없어서  밋밋쓰 하네유

 

 

이 흰색 패딩은 몇일전에 나왔긴한데

보자마자 어? 예쁘다 했던.. ㅠ 원래 후드 쓰면 머리 빡빡이 되는데

요건 안되고 자연스럽게 머리카락이 뒤로 넘어가게 만들어져서 넘 맘에들어요!!

배그 칭찬해 !! 

여러분은 어떤게 사고싶으신가용? 가격이 후덜덜해서 구매안하는 유저들이 많이 보여요!

저 역시 맘같아선 다 사고싶은데 세트당 가격이  ㅠㅠㅠㅠ 다 산다면 이게 얼마야 ~~!! 

 

특히나 연말연시세트,, 넘나리 사고싶지만.. 이제 배그 다음 패스때까지 현질 참기로 했으니까

참아봅니다... 이거까지 사면 난 빈털털이가 되는거시야..

 

 

 

진행중인 연말 선물 이벤트 

♥ 특별 보급 1: 연말 특별 보급 이벤트 ♥

 

- 이벤트 기간:  12월 17일(금) 16:00 ~ 12월 31일(금) 16:00

 

- 미션 안내

미션 점수
한 매치에서 킬 또는 어시스트 2회 하기 30
10위 안에 들기 30
5위 안에 들기 40

- 이벤트 보상

필요 점수 300 300 200 100
아이템명 크리스마스 눈보라 스웨터 크리스마스 눈보라 청바지 크리스마스 눈보라 신발 프리셋 슬롯 이용권 7일

 

이벤트 참여 꼭 눌러주셔야 돼요 !! 

 

 

*  특별보급1 이벤트가 끝나면 2가 진행됩니다 ! 

 

 

♥ 특별 보급 2: 새해 특별 보급 이벤트♥

- 이벤트 기간 : 2021년 12월 31일(금) 16:00 - 2022년 1월 9일(일) 16:00


- 미션 안내

미션 점수
누적 30분 동안 생존하기
(듀오 또는 스쿼드 모드에서는 동료를 관전하는 시간을 포함)
30
아이템 누적 150개 획득하기 30
킬 또는 어시스트 누적 4회 하기 40

- 이벤트 보상

필요 점수 250 250 50 50
아이템명 밀수품 쿠폰 X 10 밀수품 쿠폰 X 10 밀수품 쿠폰 X 2 밀수품 쿠폰 X 2

※ 유의 사항
- 각 이벤트를 통해 얻은 포인트는 이벤트 종료 후 소멸됩니다.
  이벤트 종료 이전에 포인트를 모두 사용하여 보상을 획득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벤트로 귀여운 크리스마스 눈보라 스웨터 같은 옷 + 밀수품쿠폰을 뿌려주네요!

옷은 현질 안하는 유저들도 넘 좋을듯 하네요!

밀수품 쿠폰 ... 후후,,, 징글벨  미니14 스킨.. 딱 대 .. ! 

 

 

이벤트 더 많이많이 해줘요 펍지 ~~

이제 배틀그라운드 무료화 된다고 하는데 유저들이 많이 생겼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ㅎㅎ

열심히 일해라 일해라 펍지 !! 

 

+

산타모자 선착순 코드 알려드려요!

상점> 아이템> 보너스/기프트 코드 등록 들어가면 코드입력하는 부분에서 사진의 코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성공적으로 받으시면 머스터마이즈 옷장에 산타모자가 들어가있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ㅎㅎ

선착순이니 서둘러주세요!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