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스토리/메이플스토리 일상

메이플스토리 카밀라의 팝업 스토어 목록, 일일 미션 보상(5천메포+봄 소식 의상세트)

다정다정해 2022. 4. 8. 01:39
728x90

 

안녕하세요! 다정다정해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렸던 카밀라의 팝업 스토어가 드뎌 나왔네요!

 

옷가게, 소품가게, 라이딩 가게 등 엄청 많아요.

갖고싶은게 넘 많아서 봄의 향기 엄청 모아야된다는..

 

 

봄의 향기 모으면서 일일미션도 꼭 완료합시다! 

봄 소식 머리핀, 봄 소식 날개, 봄 소식 한벌옷도 주네요!

무엇보다 5000메포.. 딱 기다려!

 

옷 목록

 

소품 목록

 

 

 

라이딩 목록

클릭시 확대하여 볼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소품 목록이 엄~청 많군요?

 

라이딩들도 정말 제가 없는거 투성이네요.

요중에서 달 라이딩 하나 딱 가지고 있어요!!ㅎ

 

달 라이딩

모두 열심히 모아서 원하는거 다 가지자구욧?

정말 역대급 코디 이벤트인것 같네요!

 

 

옷과 소품등의 간단한 착용샷 정리해놨으니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

 

 

[메이플] 카밀라의 팝업스토어 / 코인샵 의상 착용샷.

안녕하세요 다정다정해입니다. 오늘은 새로 생길 예정인 코인샵 의상, 카밀라의 팝업 스토어 의 목록과 착용샷을 가져왔습니다! 팝업 스토어는 이전에 출시되었던 코디 아이템과 라이딩으로 구

dajungdaju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