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스토리/메이플스토리 일상

메이플 로얄스타일 106기 목록 / 로얄 20개깡 리뷰. 스라벨 뽑아보자 ! +코디추천

다정다정해 2022. 2. 25. 00:01
728x90

 

안녕하세요! 다정다정해입니다. 오늘은 메이플 로얄스타일 106기 소식 들고왔어요!

 

먼저 메이플 로얄스타일 목록 입니다.

 

사슬 결계 세트 정말 마라벨느낌 나지않나요? ㅎㄷㄷ

 

 

입어보니까 넘 간zl.. 갖고싶다 너.. 

 

이렇게 로얄이 새로 나왔는데 제가 또 안까줄수 없겠더라고요?ㅋ

신상은 못참지 ㅋ

 

이번에도 로얄스타일 와르르 까고싶은거...

꼭.... 참고... 7개만 까보기로했습니다.

ㅋㅋㅋㅋ10개 사려고했는데 10개짜리가 없네욧..ㅎ

 

 

부캐로 깠는데 ,, 여기서도 디진펫 한마리가 있네요 ㅎㅎ ..

 

메이플 자석펫 뽑기. 원더베리에 70만원 써봤습니다. [루나쁘띠 4기 죽음의 데스 세트 토트,벨라,

안녕하세요 다정다정해입니다. 오늘은 제가 싼가격에 스윗라벨 펫을 구하게 돼서 자석펫을 갖고자  원더베리를 구매했습니다. 메이플 원더베리 뽑기 확률, 자석펫 뽑을 확률 % 로 알아보기 안

dajungdajung.tistory.com

제 아픈 과거는 여기 참고해주시고,,, 

 

 

자자 ~ 과거는 잊고 로얄 드가자~~ 가즈아~~~

 

 

머선..일이고.. 이 외에도 바나나의자 .. 버블껌...

이런 모두 페이백할것들만 나왔네요.. ^^ ...

나 호갱이라고 소문났나보다 ㅎㅎ..

 

로얄 3개만 더 까기로결심 했어요.. 진짜.. 찐막이야

한번시작했으면 로얄 10개는 까줘야하는법.

 

근데 또 대박이 나버렸습니다 여러분.. 

3개깟는데 2개 스라벨 무슨일이야? ㅎㅎㅎㅎㅎㅎ

이래서 가챠는 못참지~~!

한번더 가즈아 ~~!

 

(도박 중독 신고는 국번없이 1336)

 

 

10개 사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라벨무기랑 옷, 포츈 플래쉬 요렇게 나왔네요!!

이정도면 만족스럽습니다. 내 기준 대박 난 수준 .. 끌끌..

역시 이 맛에 도박하지 ~~~!

 

포츈슬러시는 3년전에도 가지고있었던건데 

그때당시 엄청 인기많았었죠?

한동안 안나오더니 이번에 새로나와서 넘나리 반갑네용 ㅎㅎ

근데 요즘엔 잘 안쓰게 되는.. 무기.. ㅎ

 


 

이 코디는 꼭 사야한다 !

 

 

그건 바로바로 테니스 유니폼 !!

제가 너무너무 추천해드리는 한벌옷. ㅠㅠㅠ

예전부터 찜꽁해뒀었는데 한동안 까먹고있다가 지금보니

다시 또 예뻐보이네용

요 캐릭 모자는 살려줘요 상어님 입니다. 참고하세요.

테니스 리본과 함께 매치한 모습! 가방은 달별 백팩이에요.

요거요거 찰떡 인정!? 이 전의 스라벨에 나왔던 거라서 지금 가격엄청 저렴할거에요.

테니스 유니폼 코디 맞추러 오신분들?? 달려 ~~ 

 

사슬 결계 결계의 파동 결계 발자취 결계 메아리 결계의 그늘 포츈 플래쉬 구슬 요정 모자 구슬 요정옷 별구슬 지팡이 테니스 라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