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스토리/메이플스토리 일상

메이플 안드로이드 귀가리는 모자 6종 추천 ♥ 안드 로이드 코디 추천

다정다정해 2023. 10. 8. 22:22
728x90

안녕하세요! 다정다정해입니다!

오늘은 메이플 안드로이드

귀 안보이는 모자를 추천하려 왔습니다 !

 

매번 부캐들 안드 로이드 까지 귀를 떼줄순 없잖아요.. ㅠ 

안드로이드 이어센서 클립  너무 비싸.. !

 

 

이렇게.. 

거추장스러운 귀장식 센서 너무 보기싫어서..

 

귀장식 뗄수 없다면..!  가려봅시다 !

 

 


 

모두  1억 미만의

저렴한 모자들이라 메소모으기 힘든

메린이 유저분들한테도 정말 좋을듯 합니당!

 

몇몇  제가 보유중인 것들로 적어보겠습니다!

 

 

쓸 수 있는 모자들 총 집합 !! 


 

솔직히 이 귀마개 진짜 가려질 줄 알았는데..

 

두둥 .. 

이어센서가 귀마개를 먹어버렸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어이없어..

 

이어센서 가릴수 있는게

생각보다 정말 별로 없더라구용.? 

 

그 중에 몇개 골라봤습니다 ! 

 


1.

 

 

하프물범 모자

6000만

 

ㅋㅋㅋㅋㅋ아니 물범 모자 왜이렇게 하찮게 생겼죠?

 

그래도.. 세트로 끼면 이렇게 귀엽습니다 

(하프물범 인형옷, 하프물범 인형장갑 )

 

 

2.

 

복숭아 요정

5000만

 

복숭아 요정 너무 귀여워요 ㅜㅜ

원래 비쌌었는데 한번 로얄에서 풀린 이후로 저렴하네요 ㅎㅎ

 

(스윗레터 소녀 (여))

이렇게 부농부농하게 입어줘도 예쁘고,

 

 

(복숭아 멜빵)

세트로 멜빵과 함께 입어도 넘 귀엽습니다 ! 

 

 

3.

 

상큼 펭귄 후드

5900만

 

이것도 세트로 껴도 예뻐요 

옥션에 "상큼" 검색하면 다 나옴 !

 

 

4.

 

삐약이닭

이벤트 옷

 

이벤트로 받은 삐약 세트 인데,  가지고 계신가요!?

이것도 세트로 안드에 껴주면 넘 귀엽 

 

없으신 분들은 나중에 이벤트로 뿌릴 떄 꼭!! 가져두도록 합시다!

 

 

5.

노랑 아노락 모자

7777만 메소

 

(봄빛 우비)

제 안드는 이렇게 입고 있어요

노랑노랑 ㄱㅇㅇ

 

 

6.

 

아이 무서워

 1700만 메소

 

 

(프롱 루즈핏)

요건 프롱 루즈핏이랑 입으면 찰떡입니다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