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정보/일상 생활 정보

(무료pc게임 추천) 자유자재로 꾸밀 수 있는 외국게임.세컨드라이프. Feat. 친구랑 같이 할만한 게임

다정다정해 2022. 2. 12. 04:29
728x90

 

안녕하세요 다정다정해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했던 세컨드라이프 라는 게임을 소개해보려해요.

 

 

예전에 퍼피레드라는 게임을 같이 하던 한 친구가 있었는데,

서버종료 후 비슷한류의 pc게임을 같이 찾았었어요.

 

그때 발견한 !

 

캐릭터도 렌즈, 스킨변경 등 심즈처럼 예쁘고 자유자재로 변경가능하고

 

건축물등의 내 집과 마당도 자유자재로 꾸밀 수 있는 말 그대로

 

나의 두번째 삶! 세컨드라이프!

 

 

외국게임이라 초반에는 헤맬 수 있어요.

하지만 한국인분들이 만든 세컨드라이프 카페가 있어요!

가면 a부터 z튜토리얼도 있고, 너무나도 친절하게 가르쳐주신답니다. ㅠㅠ

 

그리고 이걸 오랫동안하잖아요..? 자동으로 외국어 공부가 됩니다.. ㅋㅋㅋㅋㅋㅋ

영어부터 일본어 등등 아주 다양한 유저들이 있어요 !!

 

한번은 친구랑 아바타 꾸미는거 때문에 빨개벗고 헤매고 있었는데

뉴비같아보이던지 외국인이 쏼라쏼라 너 뉴비냐고 묻길래

예쓰 했더니 ( 여기서 전 예쓰맨 입니다. )

엄청 예쁜 스킨을 하나 선물로 주더라고요?? ㄷㄷ

 

 

요거에요! 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얼굴을 느낌 뿜뿜하게도 만들 수 있어요!

 

 

친구랑 진짜 재밌게 했었는데 ㅠㅠ 이젠 서로 시간이 잘 안맞춰져서 잘 못하네요 ㅠ

 

 

잘생긴 남캐 만들어보고 싶어서 돈을 많이 썼던 기억이..

친구도 엄청 도움줬던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야..고맙다..

 

 

요 사진은 제일 최근의 제 캐릭터에요.

여기가 한국분이 만든 옷가게 였던것같아요. 들어가서 옷도 사입고, 악세사리도 쇼핑하고.. ㅎㅎㅎ

경치좋은 여름섬가서 친구랑 비키니입고 수영도 하고, 배 타서 사직도 찍고 ㅋㅋㅋㅋ 진짜 힐링게임이에요.

 

 

다행히 카페에 사진이 남아있어서 이렇게 글을 쓸 수 있네요.

글 쓰다보니 또 추억 돋네요..ㅎ

 

초반에 혼자 하면 많이 헤메니 친구나 연인이랑 함께해보세용 ㅋㅋㅎㅎ

코로나 떄문에 여행도 못가는데

조만간 세라하자고 친구꼬셔서 같이 사진찍으러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