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틀그라운드/배틀그라운드 일상

배그 신규 업데이트 19.2 / PUBG x 맥라렌 + 치킨 페스티벌 신규 스킨 미리보기

다정다정해 2022. 9. 2. 22:35
728x90

안녕하세요 다정다정해입니다.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신규 업데이트 19.2 소식 가져왔습니다.

 

 PUBG x 맥라렌

(PUBG x McLaren)

 

 

흠.. 정보보니 이번 서버이버 패스 대체로 나오는 것 같은데.. 자세한건 나와봐야 알 것같습니다.

차 스킨은 역대급으로 엄청 예쁘네요 

쿠페가 이렇게 예뻐질 수 있나..? ㄷㄷ

 

 

 

튜닝 항목 (페인트, 브레이크 캘리퍼 및 휠)

 

McLaren GT 차량 스킨의 색상을 사용자 정의대로 적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표준(상단 표시) 및 엘리트(하단 표시) 등급 등..

계층이 나눠져있는 것 같아요.

 

 

맥라렌 관련 의상 및 악세서리 스킨과

배낭 헬멧 등급별 스킨, 낙하산 스킨 등등이 새로 출시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제가 보기엔 검정, 화이트 후드티가 인기많을 것 같습니다

후드티 예쁘다..!

 

 

Burning Chicken Festival

일명 불타는 치킨 축제.. ㅋㅋㅋㅋ

의상 1~ 4 세트

 

의상세트 위의 1~ 4 까지는 정말..디자인 누가하냐 ..?;;

너무 별로네요.. ㅠㅠ

그나마 꼬꼬헬멧같은 치킨 뚝배기, 가방은 귀여운듯..

요 위의 사진들은 아마 상점판매 아이템으로 나오지않을까 싶습니다.

 

 

 

 

앞으로도 배그 신규 스킨이 나오는 대로 포스팅 예정이니

구독하시면 더 편하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구독 공감 댓글 조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