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틀그라운드/배틀그라운드 일상

배그 #16.1 패치 새시즌 / 무료스킨 얻기 + 신규스킨 미리보기

다정다정해 2022. 2. 17. 03:28
728x90

 

쨘! 경쟁전 15 시즌이 끝나고 새 시즌 16 이 시작됐네요.

항상 랜쿼드 돌리니 이번에도 어김없이 플래 .... 네요...

아 근데 열심히 올린거 치곤 보상이 .. 너무한거아닌가요? ㅠ

동의하시죠? ㅠㅠㅠ 보상 더 줘라!! 예전처럼 스킨도 주고, 영구 엠블럼도 줘라!! 줘라!! 

 


 

 새 시즌이 찾아오면서 새로운 이벤트가 여럿 생겼어요 

 

이름하야 좀비 서바이벌 2.0 (두둥)

 

 

스테이지 10까지 생존하거나 스테이지의 모든 좀비를 제거하면 되는 서바이벌게임 ! 

 저는 아직 못해봤는데 예전에도 나왔었고 지금도 인기많더라고요. 

로비에 있는 이벤트 zombie survival 2.1 클릭해서 시작할 수 있어요.

 

 


 

그리고 무료 스킨 이벤트 ! 전장에 찾아온 따뜻한 봄!

(~ 2022.03.01 까지 진행)

 

 

모두 이벤트 (보급함모양) 클릭해서 참여하기 버튼 클릭 후 포인트 모으세요.

꽁짜로 스킨을 받을 수 있는기회 !! 하트 청바지, 하트 스웨터 둘다 무료로 주는 옷치곤 귀여워요 ㅎㅎ 

미션목록은 하루마다 초기화됩니다. 미션 내용도 간단하고 좋네요 !

 

 


그리고 조만간 나올 신규 아이템과 스킨 입니다.

 

 

제일 오른쪽의 분홍색 슈트같은 의상세트가 

대만 스트리머 JO 번들 이라고하네요.

 

나머진 솜사탕, 민트 초코칩, 스위트 드림 컨셉이라고 하는데..

베레모 류의 모자, 리본머리띠, 비니 나오는거 아주 좋아요. 좋은데요.,,

 

색깔이 진짜 너무 휘향찬란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이렇게 오늘도 돈 아낍니다. ㅋ

 

3월에 나오는 패스 사라고 이렇게 돈을 아끼게 해주네요.

안이래도 되는데 ....  쨌든 고마워요 펍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