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틀그라운드/배틀그라운드 일상

배틀그라운드) 배그 7주년 미션 자판기 위치 !

다정다정해 2024. 3. 14. 03:36
728x90

 

7주년 기념 파티타임


7주년 기념 자판기 사용하기

잭팟 터트리기 미션


 

 

 

자판기 위치 정보 포스팅입니다!

 

예전에 일반 자판기 포스팅 해놓은거 보고 따라 가시면 안됩니다.. !

 

 

왼쪽 자판기..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쪽의 7주년 자판기 에요 !

 

 

7주년 자판기는 에란겔 맵의

 

이 카페가 있는 지역마다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프리모, 리포브카, 야스나야, 서버니, 밀타, 보트야드)

 

 

잭팟이 터지면 생일축하 노래가 나오네용

 

저는 보트야드에 있는 카페에서 쉽게 깼어요!

요기는 사람이 잘 안옵니당

 

(위치는 위 사진의 미니맵 참고하세요!)

 

지금 미션떄문에..  카페 인기가 너무 많아서

깨기 힘드신 분들은 캐쥬얼모드로 하는 걸 적극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