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틀그라운드/배틀그라운드 일상

배틀그라운드 15.2업데이트♥신규 스킨 미리보기 + 예전 스킨들 재구매 가능한 나만의 상점 open 소식!

다정다정해 2022. 1. 19. 01:24
728x90

 

안녕하세요 다정다정해입니다.

오늘은 배그에서 곧 있을 15.2 업데이트 에 대해 미리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한창 유입이 많을 시기라 신규 스킨 어떤게 나올까? 궁금해하실 분들이 꽤 될것같아요!

하지만 배그는 머랄까..? 이렇다 저렇다 알려주는 사람도 없고,,

공홈에도 잘 안나와있고 ㅠㅠ 그렇거든요 그래서 막 찾아보지 않으면 볼 수 없어요 ㅠ

이런게 있다는 것도 모르는 유저분들이 많은 듯 해요 끌끌.. 

 

 

사진으로 보시면 딱 감이 오시겠죠?ㅋㅋㅋ

2022년도는 범의 해! 호랑이그림이나 무늬있는 스킨들이 나오네요. 

 

스트라이프 서바이버 세트  ( 1090 G코인)

스트라이프 서바이버 후드 재킷, 스커트, 신발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요거요거 치마가 예~전에 나왔던 비켄디 패스에 있는 호피무늬 치마랑 느낌이 비슷하네요!  

 

겁나 무서운 호랑이 세트 (500 G-COIN)

겁나 무서운 호랑이 스웨트셔츠, 반바지, 신발로 구성되어 있어요.

근데 이름이 왜구랩 ㅋㅋㅋㅋㅋ 

겁나 무섭기엔 호랑이가 너무 순둥한거 아니냐고..

 

와일드 캣 세트 (1,090 G-COIN)

와일드 캣 후드티, 바지, 신발로 구성되어 있어요.

배그는 확실히 이름이 참 단순해서 글 적기는 좋네여..ㅋㅋㅋㅋㅋ

후드티는 쫌 인기있을것같아요! 그렇게 막 튀는것도 아니구

참 예전에 저런 후드티 보라색으로 나왔었을때 사뒀는뎅 지금은 옷장에 박혀있군요..

옷은 넘 예쁜데 .. 머리가 ㅠㅠ 대머리되는게 싫어서 잘 안끼게 되는거 같아요 ㅠ

 

여기에 더해서 타이거 블러드 라는 이름의 네임플레이트가 나온다고 합니다!

사진은 없네요 ㅠ 가격은 500지코인! 예뻤음 좋겠다!

 

이모트도 새로나오네요! 승리 댄스 76, 승리댄스 77 각각 500지코인이에요!

 

위의 패키지 세트들과 지코인 템들은 1월 26일 수요일에 정기정검 후 구매 하실 수 있다는 점! 

얼마 안남았네요!

 


그리고 위의 사진들 중에서 빨간 정장과 드레스차림의 아바타들 스킨은

요번에 발렌타인데이 기념으로 나온 세트입니다!

매드 러브 세트 (1,190 G-COIN)퀸 오브 하트 세트 (1,590 G-COIN) 

왼쪽의 세트는 매드 러브 모자 , 조끼, 바지, 부츠 이렇게 구성되어있고,

오른쪽 세트 구성은 로얄 플러시 베레모, 퀸 오브 하트 드레스, 신발 이렇게 되어있네요!

여기다가 이모트 승리 댄스 78과 승리 댄스 79까지! 

발렌타인 데이 2022 레벨 1 기어 번들과  발렌타인 데이 2022 레벨 2 기어 번들 이

아이템 목록에 있는데 어떤 세트인것 같은데 자세히는 모르겠네요 ㅠ 

알려줄거면 다 알려주라 !! 배그 ㅠㅠㅠ

 

이 세트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나오는 신규스킨이기 때문에

다음달인 2월 9일 수요일 정기점검 후 판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렸던 나만의 상점이 다시 나옵니다!

 

나만의 상점은 예전에 나왔던 스킨들을 다시 할인해서 재구매할 수 있도록 해주는 상점인데요.

나오는 스킨들은 랜덤이고, 개개인마다 다르게 나와서 말그대로 나만의 상점이죠!

최근에 배틀그라운드를 접한 뉴비분들이나 오래동안 안하다가 돌아온 복귀유저분들한테 되게 좋은 기회입니다 !

수영복이나 토끼원피스 스킨 같은거 넘 귀엽거든요!

그리고 레벨 가방 스킨같은 것도 나오기때문에 , 잘만 뜨면 가방스킨 세트로 구매할 수 있을 수도 !

다들 화이팅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