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틀그라운드/배틀그라운드 일상

배틀그라운드 PCS6 ,신규 대회 스킨 이미지 미리보기

다정다정해 2022. 3. 15. 00:43
728x90

 

 

안녕하세요~ 다정다정 해입니다 

오늘은 배틀그라운드에서 나올 예정인 

배그 PCS6 대회신규스킨 이미지 가져왔어요~

 

 

상하의 세트방독면스킨, 헤어스타일

 

 

장비 스킨 번들 (Lvl 2 조끼, Lvl 1 헬멧, Lvl 1 배낭 스킨)

무기 스킨 (K2, Mini14) 와 낙하산 번들

 

PCS6 - 영광과 고뇌 ,이모트도 있네요! 

 

 

이번에도 역시나 승자 예측을 통해 EP를 모아서 획득 할 수 있는 스킨으로 :

페이스 스킨 메이크업,

 M4 총 스킨과 , 프라이팬 ,

 "PCS6" 오토바이 탈것스킨 등이 있습니다.

 

저번 대회스킨이 진짜 진짜 너무 예뻐서 남녀 풀세트로 구매했었는데,

이번 꺼는 그다지 예쁘진 않은 것 같아요.. 

그러니까 전 이번 대회스킨 구매는 패스하는 걸로 ~

 

이거까지 예뻤으면 돈 너무 많이나가니까 오히려 잘됐습니다.

하루 뒤에 패스 질러서 스킨 받을 거 생각하니까 너무 행복하네요..ㅎ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배그 신규 스킨이 나오는 대로 포스팅 예정이니

구독하시면 더 편하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구독 공감 댓글 조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