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틀그라운드/배틀그라운드 일상

배틀그라운드:D 배그 신규 서바이벌 패스 스킨 Survivor Pass: Punk Wave 16.2패치 미리보기

다정다정해 2022. 3. 8. 11:24
728x90

 

안녕하세요 다정다정 해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렸던 배틀그라운드

배그의 신규 패스 스킨이 나올 예정입니다. ㅠㅠ

드. 디. 어! 

 

16.2 패치에 적용되는 이번 시즌 패스  펑크 웨이브는 

본 서버에 3월 16일에 적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펑크 웨이브 서바이버 패스의 가격은 990g코인이고,

펑크 웨이브 무기와 30 레벨을 즉시 올리는 레벨 팩 포함하여 구매 시 3270g코인이네요.

 

 

제가 눈 빠지게 기다렸던 만큼이나 너무 예쁘게 나온 것 같은

이번 서바이벌 패스 : 펑크 웨이브

Survivor Pass: Punk Wave

 

이 양갈래 헤어 뭔가요? 진짜 너무 예쁜 거 아니오? 

핑크색 로제 헤어가 있지만 이것도 이거 나름 앞머리도 있고

너무 큐티 뽀짝 예쁘다 ㅠㅠㅠㅠ

 

@ASJ_sapphics

요 장교 세트인 것 같은데 넘 맘에 드네용 ㅎㅎㅎㅎㅎ

@ASJ_sapphics

펑키 펑키한 느낌의 스타일이에요.

가죽재킷이 쪼꼼 에바스럽긴하지만 ..

다른 것들이 만족스럽기 때문에.. 이 정도면 상 타치

 

요건 총 스킨들이네요. S686, Mini14, G36C, Beryl M762, 모신나강 순이예요.

 

 

요건 항상 서바이벌 패스에 무족권 나오는 1 뚝, 2 뚝, 3 뚝 헬멧 스킨이네요. 

1 뚝은 검정 검정해서 적 눈에 잘 안 보일 것 같아서 자주 쓸 것 같고,

갠 적으로 2 레벨 헬멧 스킨 디자인 정말 맘에 드네요!

두 개 다 자주 쓸 것 같아요 ㅎㅎ

 

@ASJ_sapphics

 

정말 오색찬란한; 색깔 화려한 스킨도 아니라 너무 좋고,

컨셉도 잘 잡았고 기본적인 검정 무난한 티셔츠에 바지도 두루 입기 좋을 거 같고..

 

펍지 무슨 일이에요? 이렇게 무난히 맘에 들게 나와주다니?

 

 오랜만에 패스 나오더니 유저들 의견을 반영한 걸까요?

그렇다면 충분히 기다릴만했던 시간이었다..

 

얼른 50 레벨 찍어서 껴주어야겠어요 ㅎ

미션 할 생각에 넘 즐거움 ㅎㅎㅎㅎ

역시 배그는 일일 미션이 있어야 할 맛이 나거든욧!

 

앞으로도 배그 신규 스킨이 나오는 대로 포스팅 예정이니

구독하시면 더 편하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구독 공감 댓글 조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