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틀그라운드/배틀그라운드 일상

내돈내산♥ 레이저 바이퍼 얼티메이트 쿼츠 무선 마우스 후기 리뷰 (feat. 배그 TOP10 마우스)

다정다정해 2022. 1. 22. 23:12
728x90

안녕하세요. 다정다정해입니다.♥

오늘은 내돈주고 내가산 게이밍 마우스  레이저 바이퍼 얼티메이트 마우스 리뷰 쓰러왔어요
구매한지는 반년정도 된 것같고, 요 전에는 로지텍 g102 썼었습니다
제 손 크기는 f10까지 겨우 가는정도의 길이 이고요 
여기서 f10이 뭐지? 하는분들 있을거에요! 키보드 f1에서부터 ~ 손가락 닿는 곳까지 를 대략 재서 이렇게 부릅니다. 마우스 구매할때 본인 손크기에 맞는 걸로 사야되니까요! 
전 그래도 로지텍도 좀 작긴하지만 잘 썼어요 괜히 게이밍 마우스로도 가성비 갑이 아니겠습니까? 

 

 

게이밍 장비 top10추천,컴퓨터 설정,게이밍 마우스,게이밍 모니터 배틀그라운드 배그잘하는법!

♥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정다정해입니다. ♥ 요즘 배틀그라운드 무료화로 신규유입이 엄청 많다고 들었어요! 너무너무 좋은소식~! (배그하는데 가끔식 얼굴마주치고 도망가거나 몇초간 총을

dajungdajung.tistory.com

 마우스 가격과 추천하는 가성비 마우스패드 등 자세한 이야기는 이쪽에도 있으니 살펴보고 가세요.

요거까지 글 쓰면 넘 긴 글이 될것같아서 자제하렵니다 껄껄

그런데도 왜! 마우스를 바꿨느냐!

* 로지텍 g102가 저렴한 대신 자주 교체해 줘야 되더라고요..
마우스 휠이 너덜거리거나 많이 쓰다보면  중첩클릭이 발생했어요.

그래서 마우스 좋은놈으로다가 하나 구매해서 오래 써보자 하는생각으로 바꾸기로 결심했어요 

* 마우스를 장시간 쓰다보니 손목이 너무 아픔.
손목보호 마우스 이런거 사볼까 하다가 게임을 포기할 수 없어서 ..(ㅋ..)무선이면 손목이 훨씬 가볍다해서 무선이면서 게이밍인 마우스를 찾게되었죠. 

쓰다보니까 왤캐 협찬 리뷰 같지?; 
다시 말하지만 레이저에 주식없고 내돈내산 리얼리뷰 입니다.. 

고를때 우선으로 생각할 것!
 내가 주로하는 게임에 최적화된 마우스여야 한다는 것! 
로아나 메이플은 장시간 사용하기 편한거 하나만 생각하면 될것같아서 
엄~~청 많이 추천하는 글들이 많던데 고민하고 고민하다가 배그 프로게이머들이나 스트리머들이 많이 쓰는 마우스로  알아봤습니다. 이런 마우스가 장시간 쓰기도 편하겠다 싶어서요

그 중 Top10안에 드는 마우스중에서 고르려고 열심히 알아봤는데 다 거기서 거기인 것같기도 하고해서 (?)

디자인 예쁜걸로 골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저 바이퍼 얼티메이트 마우스 머큐리 (화이트 색상)과, 블랙이 인기많고 쿼츠(핑크 색상)는  여성유저분들이 많이 쓰시는 것 같습니다. 

저는 핑크색 마우스 하나쯤 가지고싶어서 레이저 바이퍼 얼티메이트 마우스 쿼츠로 결정! 
결심했죠. 분홍분홍 핑크색 나만의 게이밍룸을 만들자고!

쨌든 전 세일할때사서 할인가격으로 13.5만원에 구매했습니다.

현재 가격은 16.6만원 이네요

 

 

사용해본 결과 
첫 느낌 : 장난감같다..? 왤캐 가볍지..? 걸그적거리던 선이 없으니까 넘 편했어요.
그러곤 배그하려고 게임을 켜봤는데 배그 실력이 갑자기 상승하는걸 볼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신기루처럼 몇주 후 원상복구 됐지만요..ㅋ

구매한지 3개월 됐는데 아직까지도 구매한거 후회없이 잘 쓰고있습니다.
글쓰는지금도 열일하는 내 마우스 ㅎㅎㅎ
이거쓰니 무선이라 그런가 손목이 넘 편해졌어요!
양쪽에 버튼있어서 왼손잡이도 좋을듯한 양손잡이 디자인

 

충전독

충전은 충전독으로 무선으로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연결안해놔서 꺼져있지만, 원래는 충전독도 밑바닥에 LED가 나와요!

진짜 영롱함..ㅎ

하지만 전 게임중에 배터리없다고 뜨면

바로 이렇게 후다닥 마우스에 충전선꼽아서 유선으로 사용합니다 ㅋㅋㅋㅋㅋ



레이저 바이퍼 얼티메이트 쿼츠
그립감 볼 수 있는 사진 입니다!


총. 정. 리.  

장점
Led색상을 커스텀 할 수 있다는장점
74g의 초경량 마우스라는 장점 
광택없는 무광의 재질이라 땀에 강함

단점
비싼가격
양쪽버튼 눌리는게 불편할 수 있음
( 버튼이 양쪽 다 눌리는게 좀 불편했는데  오른쪽 버튼이나 왼쪽에 있는 버튼을 눌러도 사용안되도록 설정할 수 있더라고요..?ㅋㅋㅋㅋ 그래서 해결 ) 

전문가가 아니라 평범한 일반인이 쓴 리뷰이니 가볍게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레이저 바이퍼 얼티메이트 쿼츠 무선 마우스 리뷰,후기  끝~! 

 

 

게이밍 장비 top10추천,컴퓨터 설정,게이밍 마우스,게이밍 모니터 배틀그라운드 배그잘하는법!

♥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정다정해입니다. ♥ 요즘 배틀그라운드 무료화로 신규유입이 엄청 많다고 들었어요! 너무너무 좋은소식~! (배그하는데 가끔식 얼굴마주치고 도망가거나 몇초간 총을

dajungdaju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