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스토리/메이플스토리 일상

[메이플] 앞으로 나올 은손세트 정리 / 금손 어워즈 은손 의상 / 남은 은손 4차 의상 세트

다정다정해 2022. 2. 3. 00:43
728x90

 

안녕하세요 다정다정해입니다

 

오늘은 금손 어워즈 당선작 

 

앞으로 어떤게 남았는지 알아볼거에요!

 

먼저 제가 너무너무 기다리고있는!

 


크로아 | 팅코님이 만든  [로즈 위즈덤]

진짜 너무나도 내 취향..ㅎ

코디매치하기 넘 좋을거같아요!!!


스카니아 | Sylph 님이 만든 [스타 ★ 페인터]

이건 공모전에서 내가 열심히 투표했던것..! 

넘 귀여워용 ㅎㅎㅎㅎ


루나 | 냐브룽 님이 만든  [오로라 냥냥이 의상 세트]

 

냥냥한 세트네요! 꼬리는 무조권 사야겠어요!

파스텔톤 너무 영롱하댜~ 예뿌다!


오로라 | Tenn 님이 만든 ◈ 정열적인 로열래빗 ◈

 

이거슨.. 마라벨..? ??? 망토까지 완벽하네요..;;

ㅠㅠㅠㅠ 블링신비에 왜이렇게 찰떡인가요?

저렇게 꼭 입혀봐야겠음!


엘리시움 | 릉푸야 님이 만든 [데빌헌터]

분위기 무엇 ㅠㅠ 이런 다크다크한거 넘 좋아요

뿔이 진짜 예쁜듯.. 

 

 

왼쪽이 무기 이펙트, 오른쪽이 망토에요

무기이펙트 진짜 넘사벽이네용 ㅎㄷㄷ 예뿌다. ㅠㅠㅠㅠ

 


마지막으로 스카니아 | 셀리 님이 만든  [곰나잇 잠옷 세트]

 

 

곰돌이가 어찌 저렇게 통통하고귀엽나용,,? ㅋㅋㅋㅋㅋㅋㅋ

요것도 세트로 살 예정이에여.

 

이렇게 앞으로 나올 은손세트 정리 해봤어요.

다 예쁜것도 참 문제네요.ㅜ

지금 나온 은손 세트도 산다고 탕진했는데,

요거까지 나오면 진짜 지갑 거덜나겠당 끌끌

 

아아 자석펫 망해서 메접한다고 했던 머리꺠진사람 어디있누..? 

ㅎㅎㅎ.. 

 

[메이플] 앞으로 나올 은손세트 정리 / 금손 어워즈 은손 의상 / 남은 은손 4차 의상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