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스토리/메이플스토리 일상

메이플 자석펫 뽑기. 원더베리에 70만원 써봤습니다. [루나쁘띠 4기 죽음의 데스 세트 토트,벨라,쁘띠데스]

다정다정해 2022. 2. 1. 23:55
728x90

 

안녕하세요 다정다정해입니다.

오늘은 제가 싼가격에 스윗라벨 펫을 구하게 돼서 자석펫을 갖고자

 원더베리를 구매했습니다.

 

 

메이플 원더베리 뽑기 확률, 자석펫 뽑을 확률 % 로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다정다정해입니다~ 오늘은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메이플 자석펫 확률에 대해 알아볼거에요.. 제가 이번 루나쁘띠 4기 원더베리에는 아주 아픈 기억이있죠..? 메이플 자석펫 뽑기. 원

dajungdajung.tistory.com

(  자석펫 뽑을 확률 ↑ )

 

분명 작년에 앞으로 절대 자석펫을 사지않겠다 다짐했건만..

스윗라벨이 생겼으니 어쩔수 없잖아요..?ㅎ 

 

딱..2개..2개만 간다아!!!  

제발..제발

* * ...

인간은 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다시 구매..

간다.. 내 오만원..안녕..

 

역시.. 인생은 한방..  3개 시롸..?

순식간에 손해를 복구해버리는 마법같은 일이 ^^

 

자. 원더블랙을 뽑게되었습니다.

이제 자석펫을 만들러 가야죠.

점점 무서워지네요.. 

터벅터벅..

 

 

제가 좋아하는 동물원에 왔어요..

두근두근

 

 

자석펫 있지만 또 갖고 싶어 !!!!!!!!!!!!!!!!!!!!!!!!!!!!!!!!!!!

가즈아 !!!!!!!!!!!!!!!!!!!!!!!!!!!!

 

 

님들은..이거하지마라..후..

 

 

여기서 끝낼 제가 아니죠? 자석펫 뜰때까지 간다.

파멸의..길을..걷는다..

원더베리 +11개 

(-54000)

 

 

다시한번 갑니다.

냥냥이들의 가호를 받아 !!!

 

 

ㅋㅋ 개빡쳐서 급발진))

+ 원더베리 한 60만원치 샀습니다.

 


 

+ 여기에 버닝섭에 D진라벨 +4개...


총정리 : 거진 70만원 쓰고 자석펫 +1, 나머진 다 버블펫의 저주가 ..  D 만 수집함.. 

54000원에 원더베리 11개 깔수 있는데, 11개까도 0개나 1개밖에 안나오더군요 ㅠ

가끔씩 3개씩 나오긴하는데 아주 가끔..

 

님들은..이거 하지마라...

 

저 능지 깨져서 자석펫은 그냥 팔고 메접하려고요...

흐헤헹헤엫ㅇ헤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