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틀그라운드/배틀그라운드 일상

배틀그라운드 G-코인 2배 충전 이벤트 + PUBG (PGC 2021) 스킨 구매후기 및 투표방법 '-' ♥

다정다정해 2021. 11. 20. 02:19
728x90

안녕하세요 다정다정해입니다 ♥

 

 

PUBG GLOBAL CHAMPIONSHIP 2021이 개최되었습니다 ! 

 

오늘은 제가 자주하는 게임 배틀그라운드 일명 배그 (!) 의2배 충전 이벤트 소식과 이스포츠 소식,  승자예측이벤트 하는법.포인트교환소 목록! PGC 이스포츠 스킨 후기까지~ 적어보려합니다! ㅎㅎ

 

 

먼저 이스포츠 pgc 스킨입니다! 

이번꺼.. 역대급이지 않나요..? 진짜 너무 멋있어요 ㅠㅠㅠㅠ

보는순간 결심했져. 이건 꼭 사야 돼 .

 

이 와중에 딱 2배 충전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ㅎ

 

5000지코인사면 5000지코인 더 주는것도 있었는데

제가 구매하니까 사라졌네요?

계정 당 1회만 구매가능한가봐요! 

 

 

 

저는 여자캐릭터 번들이랑 남자캐릭터 번들이 각각

m4스킨. 베릴스킨 따로 주기도 하고 ..

남캐번들에 있는 코트도 가지고싶고.. 여캐 번들에 있는 메이크업 도 갖고싶어서 ㅠ 

결국은 둘다있는 패키지로 구매했읍니다 ㅋㅋ ㅋㅋㅋㅋ

 

 

진짜 존잘탱. 존예탱의 모습입니다  ㄹㅇ ㅠㅠㅠㅠ

 

 

현재 이스포츠 1주 차 진행중이고, 투표까지 완료한 모습입니다!번들 세트로 사면 투표권 60개인가 ..? 어쨌든 엄청 많이줘요!!개꿀..ㅎ

 

못 사시는 분들도 아쉬워하지마라요~~대회 진행중에 1주차,2주차,3주차,4주차  마다 투표권 1장을 준답니다! 

 

지금은 제가 이미 받아서 수령완료로 떠있네용 ~~! 

진행 중 일때 받아야된다는 점!! 기억하세욧 !!

 

 

이렇게 투표를 해서 무엇을 얻느냐!?물어보신다면~~ 바로 이것! 이스포츠 포인트 입니다!

투표를해서 승자예측을 잘하면 잘할수록 포인트를 높게받게 되는데요~~포인트 받아서 닉네임 변경권도 받을 수 있고3레벨 가방과 뚝 , UAZ 스킨 등등.. 다양하게 많아요

이번 스킨 너무 잘나와서 다 가지고싶네요 ㅠㅠ

특히 프라이팬 넘 간zi작살.. 미쵸따.. 

 

헤어스타일 28은 이런 느낌이에요! 

이것도 있으면 좋게따.. 은근 예뻐요 ㅎ

 

 

인게임 내 스샷.. (엄지척)

예쁘다 내애깅 ㅠㅠㅠㅠ

 

 

이상! 구매후기였습니댜  ㅎ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엔 다른 스킨 데리고 오도록 할게요 ㅎ 

궁금한거 있으면 댓글 쓰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