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일상

꼭 받으세요! 로스트아크에서 준비한 선물 무료 쿠폰 : 외변경,무료 아바타,펫 등등

다정다정해 2022. 3. 15. 15:28
728x90

 

안녕하세요~ 다정다정 해입니다.

 

로스트 아크에서 이번 패치 후, 받을 수 있는 무료 쿠폰을 또 준비해줬네요. ㅎㅎ

 

로아에서 준비한 북미 웨스턴 보상인데요.

 

로스트아크에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모험가님들께 준비한 선물 알려드려요.

 

 

1. 영지 설치물 : 모두의 로스트아크 

다양한 종류의 모코코들이 손잡고 지구본 위에 서있는 ㅋㅋㅋㅋ귀여운 설치물인데요.

아직 정식 오픈은 아니라고 들었는데요 좋은 평가받길 바라요!

 

 

2. 캐릭터 외형 변경권 (외변경)

 

요번에 새로운 헤어들이 많이 나왔죠? 

이번엔 애니츠 헤어 새롭게 해 줘야겠어요!! 

너무 조아 !!!!!!!!!!!

 

↓ 신규 헤어에 대한 자세한 건 요기 ↓

 

로스트아크 남/여 신규헤어 10종 직업별 모음 (이게.. 애니츠.. !? +_+ )

안녕하세요 다정다정해입니다. 로스트 아크 업데이트에서 신규 헤어가 나왔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신규 헤어 미리보기에서 딱 봐도 엄청 잘 나온 거 같아서  바로 아바타 생성 창 켜서 구경

dajungdajung.tistory.com

 

3. 탈 것 :  모코코 보드 선택 상자

4. 메넬리크의 서

 

5. 전설 카드 팩 선택 상자 x2

 

6. 페온 x 132

 

7. 음원 : 영혼을 데우는 스프 영지 쥬크박스

 

영지 주크박스가 나오고, 음원을 모으러 다녀야 된다고 합니다.

 

8. 뉴 동물 아바타 선물세트 (택 1)

9. 모코코 펫 선택상자 (택 1)

 

넘 하찮고 귀여워 ㅋㅋㅋㅋ 한동안 이거만 끼고다닐예정 ㅎㅎ

 

 

요기 까지!

 

패치 후 로아에서 주는 함께 만든 로스트아크, 감사 보상

무료 쿠폰 목록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이젠 아바타들 어떤 걸 고를지 고민이군요 ㅎ_ㅎ

 

유저들과의 소통이 잘되는 게임, 로스트 아크.. b

업데이트마다 기대가 됩니다.

타 게임들.. 본받았으면 좋겠네요...ㅜㅜ

(배그.. 보고 있냐...?)

 

 

+ 쿠폰 등록 방법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 우측의 쿠폰등록 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과함께만든로스트아크 적은 후, 등록버튼 클릭

바로 밑의 사용하기 버튼 클릭하면 인게임내 상품함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끼야야아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