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일상

[로스트아크 일상] 무료 외형 변경권 사용하기/ 보상 쿠폰 조아..!

다정다정해 2022. 3. 16. 10:57
728x90

 

안녕하세요 다정다정해입니다.

패치 후 무료 보상 쿠폰 덕분에 얻은 외형 변경권!

제 창술이 외변을 해주려고요. ㅎ_ㅎ

쿠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꼭 받으세요! 로스트아크에서 준비한 선물 무료 쿠폰 : 외변경,무료 아바타,펫 등등

안녕하세요~ 다정다정 해입니다. 로스트 아크에서 이번 패치 후, 받을 수 있는 무료 쿠폰을 또 준비해줬네요. ㅎㅎ 로아에서 준비한 북미 웨스턴 보상인데요. 로스트아크에서 감사의 마음을 담

dajungdajung.tistory.com

 

 

가즈아

 

애니츠 신규 헤어가 나온지가 언제인데.. 까마득한 기존 헤어를 가지고있는 우리 창술씨..

 

이 헤어 진짜 너무 질림.. ㅠㅠ 얼른 바꿔줄게.. 

 

 

쨘. 앞머리 있는거랑 없는거랑 도저히 선택할 수 없어서

반반있는 헤어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헤어만 바꿨는데 너무너무 예쁜거 있죠? ㅠㅠㅠㅠㅠㅠ

 

글고 머리색상도 투톤으로 백발에 살짝 핑크빛돌게 해봤는데 진짜진짜 넘예뻐요

헤어 색상으로 추천드려요!!

머리 색상 : FFE6DF, 머리 추가 색상 : E8D1DE 인데,

참고하실분 하세요우

 

 

이번에 모래의 꿈 상의 라는 옷 새로 사줬는데요,, 

헤어랑 너무 찰떡

너무 예쁘당 ㅎㅎㅎㅎ

 

 

눈 색상도 그냥 더 붉은걸로 바꿔줬어요.

왜냐면 쓰던게 질렸기 때문..

 

요렇게 바꿔주고 인게임 들어가봤어요.

 

 

이 와중에 얘 왤캐 귀엽냥..ㅋㅎㅋㅎ

 

 

창술이 미모가 화면에 다 안담기네여

정말 존예임 존예보스 ㅠㅠㅠ

 

오늘은 여기까지!

행복한 룩덕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