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일상

로스트아크 가성비 코디/베이직 플레어 원피스 코디, 나 귀엽냥 머리띠 코디, 양머리타월 모자 코디 +염색코드공유

다정다정해 2022. 1. 20. 01:55
728x90

안녕하세요 다정다정해입니다

오늘은 로아 코디한다고 한 한시간동안 컴 부여잡고 있었던거같아요..ㅋㅋㅋㅋㅋ

제가 예~전에 베이직 플레어 원피스 를 사놨었는데

이걸 어떻게 염색해야될지 모르겠어서 창고에 쳐박아놨었거든요..?

근데 이번에 겨울 프레이야 포인트 샵에서 코디템들 엄청 많이 주더라구용

포인트 쓸곳도 없는데 잘됐다 싶어서

외형변형권이랑 겨울 참크리 인가? 탈것이랑 양머리타월 모자, 나 귀엽냥 머리띠 샀어요!

문제는 이걸 어떻게 이 문제의 원피스랑 코디하냐..인데..ㅋㅋ..

염색 하는 방법 모르시는분들도 있을 수 있으니까 아바타 의상 염색하는 방법이랑 같이 보여드릴게요!

 

첫번쨰! 맵을 열어서 아바타 가공이라고 적힌 위의 모양아이콘을 찾아 이동해줍니다. 마을에 다 있어요!

그 다음 > 아바타 염색< 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염색 가능한 아이들이 쫘르르륵 나옵니다! 정말 쉽죵?

염색할때는 염색 시약, 패턴넣을떄는 패턴 시약, 광택을 넣거나 없앨때는 광택 시약이 필요하니

이벤트때마다 꼬박꼬박 받아놓으세요! 물론 크리스탈로 구매도 가능합니당

 

 

처음에 양타월이 넘 귀여워서 이거랑 매치하려고 이 양타월을 어쩌나 하면서 머리싸매고 있었는데
 옆에서 오빠가 찜질방옷 입혀주라고 해서
이렇게 염색했었던..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귀엽따 !  하지만 바지가 아니라서 아쉽단 말입니다.

(요사진은 외형변경 전 캐릭이에요 턱이 너무 각져있었던 ㅠ )

 

난 염색에 재능이 없나봐.. 라고 그땐 생각 했었죠.. 

현타와서 그냥 마구잡이로 원피스를  all검정색으로 다 염색해서 입었는데 이 밋밋함은 또 뭐지..하면서

머리띠도 껴보고... 요래저래 아바타 흔들어보고 머리싸매고 있었는데

그러다가 하의에 무늬넣어도 예쁠것같다는 아주 기가막히고 코가막히는 기발한 생각을 하게되었죠.

 

 

그렇게 해서 만든 결과물! 짜잔~

박수~~ 짝짝짝짝짝

넘나리 고냥이같고 새침해서 귀여워요 ㅠㅠㅠ

외형변경써서 머리랑 볼살좀 찌워줬는데 더 예뻐졌당 ㅎㅎ

벌써부터 염색코드 궁금하시죠? 그쳐? 그렇다고 말해주세요. 

 

 

 

 

페이튼에서 사진찍다가 하도 깜깜해서 눈도 침침하고.. 머리띠도 잘 안보이고,, 해서 파푸니카로 왔어요.

ㅎㅎㅎㅎ귀여워, 예뻐, 도도해, 깜찍행 너 다해 ㅎㅋㅎㅋㅎㅋ

아 근데 외형변경권써서 핑크색머리로 바꿔줬는데 왜 갈색인걸까요?? 
하지만 정말 핑크색을 했다면 이 의상을 어울리지 않았겠지. 과거의 나 놈.. 아주 칭찬해

 

 

뭐 쨌든 아주 만족스러운 염색이였답니다

오늘도 코디만 하다가 게임 끄게되네요.. 벌써 잘 시간이야 ㅠ 

 

혹시나 염색코드 알고싶으신분들은 알려드리는게 인지상정.

하지만 공감과 댓글 적어줘야돼요! 약속~

 

 

모두 검정에 부위2의 무늬색만 #F4D5CE 로 해주시면 됩니다.

이 색도 예쁘지만 살짝 갈색끼 있게 해도 넘 예쁠듯 해요.

 

하지만 난 더이상의 염색약이 없다.. 텅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