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일상

로스트아크 3주년 공모전 아바타 염색후기+코디 /함께한 시간/실린,애니츠,아르데타인 3주년 아바타 추천

다정다정해 2021. 12. 28. 00:56
728x90

 

 

안녕하세요! 다정다정해입니당 ~~

오늘은 요즘 또 빠져있는 로스트아크 공모전 아바타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 

 

함께한 시간 - 아바타는 디자인이 2종류가 있어요! 

그래서 추억과 미래로 나뉘어 있는데요 2종류중에 1개를 선택해서 세트로 받을 수 있습니다! 

종류가 많아 행복한 ..ㅎ 

 

제가 염색한  3주년 아바타들은 종류별로

 

FIGHTER 창술사 3주년 추억 + 3주년 미래 아바타

 

MAGICIAN 바드, 소서리스  3주년 추억 + 3주년 미래 아바타

 

HUNTER 건슬링어  3주년 추억 아바타  

 

 이렇게 있습니당 !

이제 염색한거 후기!! ... 라 적지만 자랑!

한번 해보겠습니다 ㅎㅎ 


 

 

제 본캐 창술사에요!

처음부터 3주년아바타 창술이는 미래아바타 가 예쁘다고 생각해서 이걸로 먼저 샀던 기억이..!

얘는 기본색깔 그대로 가지고있다가  요 색이 넘 흔한거 같아서 

 

 

이렇게! 바꿔줬답니다! 요거는 인벤의 어느 금손님 염색코드 참고해서 했어요! 

머리색이랑도 찰떡입니다 아주그냥 ㅠㅠㅠ bbbbb

 

 

 

 

제가 애정하는 소서리스 3주년 추억 아바타 에요! 넘예뻐...  무기까지 예쁘다는 함정 ㅜㅜ

아 무기는 추억무기가 아니라,  [엘리멘탈 롱 스태프] 라고 신캐로 소서리스 나왔을때 무료로 줬던거에요! 

그리고 머리는 [나 귀엽냥 머리띠] 에요!

염색가능해서 귀 안의 색을 치마색이랑 똑같이해줬더니 너무 찰떡인거 있죠?ㅠㅠㅠ

제일 마음에 드는 염색이에요 !!!!!!!!

 

 

치마도 가죽치마 느낌 내봤는데 어떤가용 !

요거는 다른분꺼 따라안하고 취향가득넣어서 직접했어요!

그랬더니  너무 만족스러운거 있죠?ㅠㅠㅠ 역시 시간나면 염색코드는 내가 커스텀 하는걸로..! 해야겠어요! 

 

마지막으로 깜찍한 뒷모습 

쫑긋 솟은 귀가...  아~주 귀여워. 츄릅 

 

 

울 바드에게 입혀준 3주년 미래 의상 이에요 ///

추억 아바타와 달리 흔하지 않다는 점이 넘 조은거 가타요 !!

로아 인벤에 보면 염색코드 알려주시는 어여쁜 금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이건 그걸 참고했습니다 ㅎㅎ 

체크정장을 떠올리게 하는듯한 넘나리 예뿐 룩입니당 

이와중에 우리 바드언니 외모 열일하넹  ㅎㅎㅎㅎㅎㅎㅎ

 

 

3주년 추억 아바타 입힌 우리 배럭 창술이2 에요!!

아 근데 사진찍다보니 발견했는데..  귀걸이는 염색까먹었나봐요 ㅠ  넘 튀네여..ㅠ

여튼 미래 아바타의 색깔을 똑같이 따라했는데 넘 잘어울려용 ㅎㅎ

귀여움과 섹시함의 공존..  이녀석.. ㅠㅠㅠ  너 다해머거 아라찌..? 

 

정말 다들 너무 예뻐서 흥분 안할수가 없네여 증말

 

 

마지막으로 우리 언니 건슬링어  추억 아바타에요!

언니지만 누나라고 부르고싶은 이 마음 끌끌 .. 내사랑..ㅎ...

요 복장도 제가 염색코드 커스텀해봤는데요! 

옷 전부 검정에 금박이?한거 뿐이지만 이렇게 섹시할수가 읎네요 ㅠㅠ

 

무기도 같은 은금색?으로 해줬는데 요색들 다  광택100퍼로 하니까 진짜 너무 예쁜거 있죠? ㅠㅠㅠㅠ

신발은 검정에 밑부분? 같은 은금색해줬는데 찰떡이에요

흥ㅎ항항항헹헹헤헿

 

 

전부다 너무너무 예쁘지 않나요?  진짜 ㅠㅠㅠ

요즘 내가 하는 게임들 여기저기서  공모전을 해주니 넘나리 황홀해요..ㅠㅠ

이 룩덕러..  이제 그만 여기서 누울게요..  (털썩.... )

 

 

 

 

로스트아크 남/여 신규헤어 10종 직업별 모음 :)

안녕하세요 다정다정해입니다. 로스트 아크 업데이트에서 신규 헤어가 나왔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신규 헤어 미리보기에서 딱 봐도 엄청 잘 나온 거 같아서  바로 아바타 생성 창 켜서 구경

dajungdaju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