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일상

로스트아크 남/여 신규헤어 10종 직업별 모음 (이게.. 애니츠.. !? +_+ )

다정다정해 2022. 2. 23. 23:57
728x90

 

 

안녕하세요 다정다정해입니다.

로스트 아크 업데이트에서 신규 헤어가 나왔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신규 헤어 미리보기에서 딱 봐도 엄청 잘 나온 거 같아서 

 바로 아바타 생성 창 켜서 구경했습니다. ㅎㅎ

 

이게 애니츠..?!?!?

여자 신규헤어  1~5

 

 

창술사 커마 불러와서 대충 찍어봤는데 .. 와 ..

정말 기본적인 헤어들인데도 이런 게 필요했었다 정말!!!!

일 잘한다 ㅠㅠㅠ 최고 최고.. 

옆모습 보면 아시겠지만 1번 단발 헤어 빼고는 모두 긴 머리예요 ㅎㅎ 

여캐 헤어 중에 제 픽은 3번이랑 마지막 헤어! 앞머리 반 있고 없는 헤어 인듯해요!

이 헤어 어디서 본 듯 익숙해~ 

 

남자 신규헤어  1~5

 

남 아바타헤어 도 빠질순없죵? 우리 블래스터 커마에 입혀봤어요.ㅎㅎ  

 

2번째 헤어 미쳤네요.. 미쳤어요...  존잘;; 판소에 나오는 남주헤어가타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5번째 헤어는 제 PICK..  살짝 곱슬곱슬한 게 맘에 들어요.  댄디펌 느낌 나는데 취향저격..ㅎ 서브남주 느낌..ㅎ

나머진.. 잘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도화가

울 분홍 솜사탕 애깅이 한테도 적용해봤습니다. 

애기한테는 3번이 갠 적으로 단정 하이 예쁘네요 ㅎㅎ

 

 

요건 제 첫 캐릭터 리퍼인데.. 진짜 왜 이렇게 예쁜지 모르겠어요..ㅎㄷㄷ

예브다 예뻐

 

 

내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건슬!

앞머리 있는 긴헤어쓰다가 앞머리 없애니까 왜이렇게 예뿐지,,? 

 

 

마지막으로 법사 소서리스! 

.. 치인다.. 너무 예뻐요 진짜 너무 예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기본적인 헤어 너무 좋아요. 이게 공짜라니 역시 갓겜입니다.. 

 

전.. 커마창에서 게임의 반을 보내는 거같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아는 심즈 아바타같아서 넘 좋아요. ㅠㅠ 추억의 게임 심즈

 

쨌든 정말 눈 호강스럽네요. ㅎㅎㅎ 헤어 진짜 예쁘게 나왔다~~!

외형 변경권 또 언제 나눠주나요..?

본캐 바꿔줘야 되는데..!!

 

이상! 제가 가진 직업 아바타들 모두 신규 헤어에 적용해봤어요.

오늘은 여기까지 적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