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일상

로스트아크 로아 도화가 카오스던전 스킬트리 / 도화가 커스터마이징 커마 자랑

다정다정해 2022. 1. 17. 01:38
728x90

안녕하세요 다정다정해입니다

오늘은 또 제가 요즘 키우고 있는 신캐 도화가 카오스던전 스킬트리를 가져왔습니다!

사실 이 스킬트리는 뉴비인 나를 위해 쓰는 것이기도 합니다..ㅎ..

 

 

로아의 신규 클래스 도화가 ! 나온다고 했을때부터 꼭꼮꼭 키워보고싶었어요 ㅠㅠㅠ

캐릭터가 애기애기하고 너무너무 귀여워용 ㅠ

 

제 도아가 입니당 ㅎㅎ

넘 귀엽쥬 노랑노랑하네여 민들레같아요 ㅠ

너란 존재 자체가 봄.. 

아주 상큼해용 ㅎㅎㅎㅎ

 

점핑권 받고 파프니카 길뚫하고 있는데 아바타가 넘 예뻐서 스샷을 계속 찍게 되더라구요..ㅎㅎ,,

아쉬운점은 염색을 살짝 핑크색으로 해서

부농솜사탕 부농아가 이런 닉 해줄껄 그랬어용 .. 아주 깜찍할텐디 쩝

외형변경권 써서 머리색만 쫌 바꿔줘야겠어여 정말 캐릭만드는 창에 아무것도 안꾸민 기본캐릭터도 너무 예쁘고 귀엽더라고요?? 머리도 맘에 드는게 넘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어요 ㅠㅠ


아아 캐릭 자랑그만하고 도화가 스킬트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귀여움에 취해 본론을 잊을뻔했네여 ㅋ

먼저, 사진의 [필법 : 흩뿌리기] 스킬레벨 10까지 올려서 마스터해주시고 3 3 1 순서대로 찍어주세요! 그리고

[묵법 : 범가르기 ] 마스터+ 3 3 2 순으로. 

[필법 : 한획긋기] 마스터 + 2 3 1 순으로 찍어주세요! 

 

* 캡쳐와 다른점이 있어요  [필법 : 먹물세레] 단축키 A에 두었습니다! *

[묵법 : 옹달샘] 마스터 + 3 2 1 순으로

 

[묵법 : 해우물] 마스터 + 1 2 2 순으로 찍어주세요! 

묵법 : 두루미나래는 스킬 포인트가 모자라서 해우물만 찍었습니다!

스킬포인트 여유되시면 1 3 1 순으로!

 

[묵법 : 해그리기] 마스터 1 1 2  이렇게 순서대로 찍었습니다.

궁극기는 [절기 : 몽유도원] 으로 바꿔주세요! 전 진경산수해놨었다가 다시 바꿨어요 ! 어쩐지.. ㅠ

 

카던 돌때 각인 !  선수필승 !!  아시져? 전에 창술사 스킬트리 글에 적어놨어요! 

도움이 되셨나요 !? 다들 준비됐으면 후딱 카던돌러 갑쉬다 ~ 

 

하지만 난 아직 스토리 퀘중 ㅎ 게임 할 시간도 없는데 .. 게임 하는게 하도 많아서 뭐든 깊게 하는 법이 없네요 ㅠ 

이러다 만년 모코코에 만년배린이에.. 만년 메린이에.. 만년.... ,,,, 뉴비..,,되겠어요 ,,, 

세상에 재밌는 게임이 이렇게 많아서야.. 쯧쯧! 

 

+  핑크색머리로 바꿔준 울애깅ㅎ 

... ... ...

룩..덕..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