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일상

로스트아크♥ 창술사(FIGHTER) 스킬트리! 돈되는 짭짤한 카오스던전! 짱빠르게 깨보자!

다정다정해 2021. 12. 29. 22:57
728x90

안녕하세요! 다정다정해 입니다!  ♥

오늘은 로아의 파이터 ! 인기직업 창술사 의 카오스던전 (카던) 스킬트리를 가져왔어요! 

 

확실히 스킬 찍고안찍고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저도 원래 스킬트리가 모야 귀찮아 안할래~ 했었는데 

창술사 카던도는거 쉽다고 그러길래

" 어..? 이상..허다...?  ... 나는 왜 안쉽지? 난 왜이렇게 뭔가 더딜까?"  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킬바꾸고 나니 체감이 후덜덜하더라구요 ....ㅎ허허..

진짜 너무 멍청했던 나..

 

이 글..  저같은 아무거또 모르는 뉴비들을 위해 써봅니다.. 끌끌....

 

 

각인은 :  선수필승까지 올려서 가면 훨씬 더 빨라요!!

캐릭터 정보 > 각인 > 선수필승 

선수필승 말고도 승부사? 쓴다는 사람들도 있는거 같은데

저도 자세히 몰라서ㅎ 무죠껀 선수필승으로 맞추고 있어요! 

로잘알분들 아시는분들 계시면 댓글좀 적어주소 ㅠㅠ

 

이렇게 반지나 귀걸이, 목걸이 등의 악세서리에 무작위 각인효과   에서 

선수필승을 넣으면 되는건데..  제대로 시작? 하려면 템셋팅 하면서 요거랑 다른 각인들을 맞춰야되는데

처음엔 쬐~끔 복잡해서 자세한건 유튜브같은 동영상을 참고하시면 될것같습니다!

 

 

 

활성도 15(레벨 3)되면 생명력 100퍼인 시드 등급 이하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반드시 치명타로 적중한다. 

또한 이 치명타는 160%의 추가 치명타 피해량을 가진다< 라는 아주좋은 각인이 있더라구요!! 

저도 뉴비라 자세히는 잘 모르지만 체감상 한 2~3배는 빠른거 같아여!!!

 

 

자자 이제 스킬을 바꿔봅시다! 

K누르면 스킬창이 뜬답니당 ~

 

 

 

이런 식으로 따라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제 부캐는 이렇게 해뒀어요! 

스킬바꾸고 나니까 카던도는게 아주 편-안 합니당 ㅋㅋㅋ

 

그럼! 다음엔 또 다른 클래스 (직업) 스킬트리 가지고 올게요 ! ㅎㅎ